가짜 계정

#8.인플루언서 심층 분석 리포트(가짜 계정)등급 - Bad

트렌드Pick_11 2021. 5. 25. 15:36

인플루언서 심층 분석 리포트 - 가짜 계정

안녕하세요! 피처링 민트입니다.

오늘은 앞서 다룬 양질의 인플루언서의 소개라면, 오늘은 저희 분석 엔진을 통해 분석된 가짜 인플루언서 계정 분석 시간 입니다. 가짜 계정으로 분석 된 만큼 계정을 유추 할 수 있는 영역을 블럭 처리 하여 분석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약 리포트 분석

● 마이크로 등급, 1~10만 팔로워의 인플루언서

 접근하기 쉬운 마이크로 등급 이지만, 계정 키우기 목적으로 활동하는 가짜 계정

● 진짜 영향력 Weak 등급, 보유 팔로워(45,630명) 대비 112명이 캠페인 참여 기대 인원

● 진짜 반응률 수치는 Weak 등급, 보유 팔로워 대비 0.21%만 반응 보이며, 품앗이 계정으로 예상

● 오디언스 퀄리티  Bad 등급, 보유 팔로워(45,630명) 대비 가짜 팔로워 39,968명(86%)

● 진짜 도달 예측 Bad 등급, 포스팅 작업 시 보유 팔로우 도달도 낮고 비 팔로워 도달도 낮음

● 오디언스 사용 언어는 한국 계정인데 외국 계정의 오디언스 비율 높음. 즉, 진짜 오디언스 비율이 낮음

진짜 가짜 인플루언서 계정 분석을 원하시면 연락주세요. 

회원가입 무료 계정 리포트 분석 프로모션 진행

가입 전 문의 사항 및 분석 리포트 요청 오픈 채팅방 >> 여기를 클릭하세요.

회원 가입 >> 여기를 클릭하세요.

 

피처링 지표

현재 게시물은 225개 팔로워는 45,630 팔로잉은 4,757입니다.

[계정 정보 간단 요약]

요약 지표를 토태로 세부 인플루언서 계정 측정 리포트를 간략히 살펴 보겠습니다.

[가짜 인플루언서 확인 Point]

피처링 스코어 / 진짜 영향력 / 진짜 팔로워 / 진짜 반응률 / 보유 오디언스(외국인) 

*진짜 인플루언서인지 확인 할때 대부분 팔로워 수, 포스팅 분위기만 보고 판단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짜 인플루언서의 정의

계정을 키우는 목적의 가짜 인플루언서도 있지만, 피처링에서 말하는 가짜 인플루언서는 캠페인 진행시 효과, 효율을 기준으로 가짜, 진짜 인플루언서를 정의 합니다.

정말 열심히 SNS 활동을 했고, 팔로워 수도 많지만 진정한 오디언스들의 반응 효과 있고, 없고를 필터링 하는 엔진 입니다.

진정한 인플루언서와 캠페인을 하고 싶다면, 가짜 인플루언서를 구분해서 캠페인 하고 싶다면 지금 체험해 보세요.

현재 회원 가입 프로모션 기간으로 피처링 서비스에서 기본 제공되는 체험형 분석 리포트가 아닌, 실제 맴버십 이용자에게 제공 되는 정밀 분석 리포트 무료 제공 서비스를 진행 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 확인 하시고,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아래의 서비스 엔진을 방문 하셔서 '신규로 회원 가입' 하시고, 무료 리포트 체험을 경험해보세요.

본인 계정 측정 및 캠페인을 진행 하고 싶은 계정이 있으면 문의 주세요.

 

회원가입 전/ 후 오픈 채팅방에 문의를 주셔야 상세 리포트가 제공 됩니다.

(계정 아이디를 제공함에따라, 오픈채팅 문의 후 1:1 톡방에서 진행 합니다.)

 

회원 가입 프로모션 안내

회원 가입자 전원 2~4회 인스타 계정 리포트 무료 제공 (리포트 샘플 확인 하기 >> 여기를 클릭하세요. )

개인 회원 2회 / 기업 회원 4회 리포트 제공 (가입 유형이 궁금하면 채팅방에 문의 주세요.)

가입 후 아래의 오픈 채팅방을 통해 가입 인증 후 제공

계정 리포트란? 무료 체험 리포트와 달리 모든 지표 분석 오픈

피처링 엔진 방문 하기 >> 여기를 클릭하세요.

피처링 회원 가입 하기 >> 여기를 클릭하세요.

가입 인증 오픈 채팅방 >> 여기를 클릭하세요.

 

피처링 서비스 안내(인플루언서 포털)

#인플루언서 #인플루언서마케팅 #인스타마케팅

open.kakao.com